수험생, 참여만 해도 추첨 통해 경품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우리은행이 2022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팀 조별 3경기 승부 예측 등 이벤트를 연다.
우리은행은 오는 12월3일까지 우리WON뱅킹에서 '우리의 승리 WON해'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승부 예측 이벤트를 연다. 우리WON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표팀과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 각 예선 3경기 승·무·패 맞추기를 한다. 매 경기마다 예측을 맞춘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네오 QLED 8K 85인치 1대를 준다.
응원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월드컵 예선 경기 기간 우리WON뱅킹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의 각 예선 3경기 당일마다 교촌치킨 모바일 쿠폰을 준다. 경기별로 10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준다.
마지막으로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험생이 승부 예측과 응원댓글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4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인 2매) 등을 준다. 우리은행은 매일 10명씩 수험생 총 187명에게 경품을 줄 예정이다.
이벤트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온라인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이버 스포츠 특집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 우리WON뱅킹에서 휴대폰 인증을 통해 간편한 회원 가입만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이 뜨거운 열기와 즐거운 재미를 담는 응원의 장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생동감 넘치는 이벤트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우리은행] 2022.11.17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