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두호 인턴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열린 지스타 2022에서 엑스엘게임즈가 개발중인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프리뷰 트레일러를 최초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이 영상은 게임 개발 환경과 동일한 언리얼 엔진4로 제작되어 실제 아키에이지 워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았다"며 "전투씬 별 하이라이트 컷을 활용해 주요 인물들의 전투를 박진감 있게 구현함과 동시에 대형 몬스터로 보이는 크라켄도 엿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전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영상 공개와 함께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도 업데이트됐다. 이즈나 왕가, 초승달 왕좌, 안델프 공화국, 마리아노플까지 세계관을 구성하는 4개의 주요 세력에 대한 정보와 함께 5개 종족의 각 대표 캐릭터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지스타 2022 현장에서 여러 행사를 준비했다. 게임 전문 인플루언서 카사노박의 게임 소개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아키에이지 퀴즈쇼에서 다양한 상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부스 방문객들은 카카오게임즈 유튜브 채널에서 '아키에이지 워'의 프리뷰 트레일러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면 굿즈를 받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walnut_park@newspim.o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