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신상품부터 하루 특가딜 등 준비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가 시작되는 11월 넷째 주에 맞춰 국내 이커머스 기업들도 관련 행사를 시작한다.
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SSG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SSG닷컴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사진=SSG닷컴] |
이번 행사를 위해 '무스너클', '지방시', '끌로에', '펜디', '생로랑' 등 명품 신상품 물량을 확보했다. '에스티로더', '시슬리', '라메르' 등 명품 화장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인기 건강식품, 캡슐 커피 모음전도 준비했다.
단 하루만 판매하는 '오늘의 블랙딜 베스트 12' 상품도 있다. 자정부터 그날 오후 11시 59분까지 구매 가능하며 하루 특가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21일에는 '에고이스트' 블루라벨 라인을 단독 특가에, '몽클레어' 및 '막스마라' 등 프리미엄 아우터를 최대 68% 할인가에, '하기스' 기저귀를 1+1 특가에 판매한다.
최대 80% 할인 상품으로는 '마리끌레르' 의류, 'JMW' 드라이기, '수아도르' 브러쉬, '휴고보스' 의류, '헤지스키즈', '피터젠슨' 아동 의류 등을 판매한다.
이 외에도 가전, 스포츠, 유아동, 반려용품, 여행, 리빙, 가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대표 상품을 제안한다.
지승현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마케팅 파트장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율이 높은 초특가 상품부터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검증된 해외직구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연말을 맞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이번 행사에서 '득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