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청호나이스는 전날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고객만족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선도적인 품질경영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기업과 개인을 표창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으로 1975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48회째를 맞았다.
청호나이스는 '고객만족·인간존중'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서비스품질경쟁력 제고 및 소비자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앞선 고객서비스를 위해 고객만족도 평가체계를 구축, 매월 사용고객의 만족도를 조사하고 대외기관 민원 발생 건을 수시로 취합해 고객의 소리를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제품과 서비스 품질을 선도하고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진행한 점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대통령표창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청호나이스 이재환 부사장은 "청호나이스가 국가품질혁신상 고객만족부문 대통령표창 수상을 통해 그 공로를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 최상의 서비스 실현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감동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청호나이스 부사장 이재환(오른쪽)과 국가기술표준원장 이상훈(왼쪽) [사진=청호나이스] |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