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8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신규 이벤트 스토리 '출장! 백야당'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달 30일까지 웹 페이지에서 '바다의 집' 근로계약서를 작성 후 제출해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으며, 넥슨은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이달 31일 업데이트 이후 '청휘석' 1200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넥슨은 누적 사전등록 참여자수에 따라 '상급 기술 노트 선택권(10개), '상급 전술 교육 BD 선택권(1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50만 명 달성 시 '10회 무료 모집 티켓'을 선물할 방침이다.
[사진=넥슨] |
아울러 넥슨은 이벤트 스토리 '아비도스 리조트 복구 대책위원회'도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무인도 리조트로 휴가를 떠난 '아비도스 대책위원회'가 '와카모'와 헬멧단의 습격에 맞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벤트 스토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5일까지 미니게임 페이지에서 3개의 컵 중 보상이 포함되어 있는 컵을 맞히면 '청휘석' 600개, '상급 기술노트 선택권(1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바다의 집 명물! 컵&볼 미니게임'을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의 1~3월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구체적으로 넥슨은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제4장 잊혀진 신들을 위한 키리에' 후반부와 이벤트 스토리 '방과 후 디저트 이야기~달콤한 비밀과 총격전~'이 추가되며, '호시노(수영복)', '사오리', '카즈사'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신규 학생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