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미래에셋증권은 다음달 28일까지 '미래에셋 인도네시아 Top5 ETN'과 '미래에셋 인도네시아 금속&에너지 Top5 ETN' 2종목을 대상으로 거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을지로 미래에셋 센터원 전경 [사진=미래에셋] |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 ETN 매수 합산 수량에 따른 구간별 경품을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로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또한 ETN 최초 거래 신청 고객은 추가 경품을 지급하는 혜택도 주어진다.
'미래에셋 인도네시아 Top5 ETN'은 인도네시아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주식 중 유동시총 1~5순위의 주식을 20%씩 동일 가중한 지수에 투자하는 ETN이며, '미래에셋 인도네시아 금속&에너지 Top5 ETN'은 금속과 에너지 섹터 유동시총 1~5순위 주식에 투자하는 ETN이다. 해당 섹터에는 주로 인도네시아의 풍부한 천연자원 관련 기업들이 포함돼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풍부한 천연자원을 보유한 신흥시장으로 향후에도 발전이 기대되는 시장"이라며 "지속적으로 해외자산과 연계된 ETN을 발행해 다양한 투자처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및 MTS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ymh753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