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까지 진행…최대 74% 할인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컬리는 오는 16일까지 '2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뷰티컬리 페스타'에서는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할인 쿠폰과 네이버 페이 결제 시 최대 4000원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컬리 페스타.[사진=컬리] |
매일 오후 5시에는 한정 수량 인기 상품 50% 할인, 데일리부터 럭셔리 브랜드까지 최대 74% 할인 등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컬리 큐레이션 제품이 포함된 '스페셜 딜'과 럭셔리 뷰티 제품은 '플렉스 딜' 코너도 마련했다. 증정품과 기획세트, 높은 할인율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플러스 딜'과 '득템딜'도 있다.
'아로마티카', '스킨푸드', '디어달리아', '아벤느' 등 뷰티컬리의 인기 브랜드는 페스타 기간 동안 추가 증정품 지급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스타 시작과 함께 9~10일 오후 8시에는 맥과 비오템의 라이브 방송도 개최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15% 할인과 추가 할인 쿠폰, 특별 기프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전미희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뷰티컬리 페스타에서는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가격과 최고의 품질을 가진 뷰티 상품을 총망라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도울 수 있도록 매달 뷰티 페스타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