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웹젠은 23일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웹젠은 서버 회원 간 통합 대전 콘텐츠로 '아레나 리그' 시즌2를 개최한다. 아레나 리그는 5대5 팀 대전으로 예선과 본선, 결선 과정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팀의 경우 아레나 리그 우승 전용 '레전드 수호자' 호칭과 '전설의 천사 날개'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SP 등급의 신규 수호펫 4종도 추가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호펫은 궁극기로 패시브 스킬을 지니고 있으며. 출전 설정만 해도 궁극기가 적용돼 전략적인 조합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웹젠] |
신규 원소 코스튬으로 '무질서한 원소' 코스튬과 탈 것 장비의 신규 강화 콘텐츠도 추가된다. '각성'과 '주조'를 통해 탈 것 장비의 추가 옵션을 획득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웹젠은 신규 회원들이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신규 서버를 개설하고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제공한다.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회원들에게 '유일 등급 장비'가 포함된 보상이 서비스 최초로 제공되며, 캐릭터를 전투력 상위 30위까지 육성한 회원들에게 특별한 호칭을 제공하는 '전투력 레이스' 이벤트가 개최된다.
아울러 웹젠은 전 서버에서 다양한 유형의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5환 레벨까지 육성 구간별로 '점핑 성장 상자'를 지급하는 '성장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회원들은 '점핑 성장 상자'를 통해 기본 게임 재화와 '콘도르의 깃털', '전설 보석' 등 강화 필수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