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액티브 라인 대표 제품 2종 선봬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숨37°은 신규 라인 '마이크로액티브'의 신제품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과 '마이크로액티브 소프트 핏 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마이크로액티브 라인은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 10년 발효를 통해 얻은 핵심 성분을 통해 피부 영양 성분을 채워주고, 특허성분이 더 맑고 빛나게 숨쉬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37° 신규 라인인 '마이크로액티브'의 대표 제품.[사진=LG생활건강] |
숨 쉬는 피부를 만들기 위한 브랜드 철학을 담아 동물성 원료, 합성 향료, 미네랄 오일 등 20가지 성분은 제외했다.
또 자사 최초로 유럽 마이크로바이옴 프렌들리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민감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대표 신제품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은 미세한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과 맑은 생기를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마이크로액티브 소프트 핏 크림'은 촉촉하게 밀착되는 포뮬러가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숨37°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액티브' 라인은 숨 쉬는 피부를 위한 숨37°의 철학으로 민감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에 시달려 자칫 생기를 잃고 복합적인 트러블을 일으키는 현대인의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채워 더 밝고 빛나는 자연광 피부를 선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