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 페어링' 커뮤니티 이벤트 오픈
'올드 패션드' 주제로 이벤트…시즌별 주재료 변경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셀럽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판매하는 원앤온리(대표 조아란, ONE&ONLY)가 국내 최대 독서모임 커뮤니티 트레바리(Trevari)와 손잡고 주기적으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으로 원앤온리는 지식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모인 트레바리에 전문성 있는 셀럽들의 '시간상품'을 선보인다. 다양한 분야의 셀럽과 크리에이티브한 시간을 기획해 경험과 지식을 채우는 입체적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트레바리와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시간상품'을 다양한 플랫폼과 함께 할 계획이다.
먼저 김호윤 셰프, 나인경 디저트 스페셜리스트와 함께 'Let's ICE-Breaking' 콘셉트로 '이 세상 어디에도 없던 젤라또 페어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앤온리 제공] |
시즌1은 클래식한 조합의 위스키 베이스 칵테일 '올드 패션드(Old Fashioned)'를 주제로 위스키라는 재료 본연의 맛을 최상으로 끌어 올린 젤라또와 어울리는 페어링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월드 칵테일 챔피언십 한국 대표 우승자인 믹솔로지스트 손석호를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해 칵테일, 위스키에 대한 전문적이고 흥미로운 이야기도 소개한다.
프로그램은 ▲올드 패션드 베이스의 위스키 시음 및 젤라또 공정 체험 ▲손석호 믹솔로지스트의 바텐딩으로 만든 칵테일 시음 ▲올드 패션드 칵테일 젤라또 3종 및 페어링 디저트 테이스팅 ▲포토타임 순으로 진행된다.
'젤라또 페어링'은 오는 30일 한남동 아이스크림소사이어티에서 진행된다. 트레바리에서 신청 가능하며 멤버의 경우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매 시즌별로 '그날의 스페셜재료'로 만든 젤라또와 디저트를 체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원앤온리 공식 웹사이트 소식 탭과 트레바리 공식 웹사이트 커뮤니티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앤온리 조아란 대표는 "세상을 더 지적으로 보고 싶은 이들이 모이는 트레바리 플랫폼 특성과 셀럽이 가진 전문성을 활용해 크리에이티브한 시간을 제공하는 원앤온리의 비즈니스 가치가 맞닿아 있어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 '시간상품' 판매를 B2B로 확대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원앤온리'한 시간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