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형지I&C는 프리미엄 남성캐주얼 브랜드 '매그넘(MAGNUM)'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매그넘 디즈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형지 I&C는 최근 글로벌 브랜드와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월트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매그넘 디즈니 에디션'은 블랙 컬러의 '미키 마우스'에 '매그넘' 만의 시그니쳐 디자인과 세련된 메탈 느낌을 다양한 남성 패션 아이템에 적용해 한층 시크하고 모던한 상품으로 탄생시켰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미키 마우스'를 매그넘 고유의 강렬하고 임팩트 넘치는 컨셉으로 재해석해 친근감과 신선함을 전달함과 동시에 '매그넘' 브랜드의 화제성을 높이고 고객 저변을 한층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회사측은 '매그넘 디즈니 에디션' 출시와 함께 3월30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4월에는 롯데몰 수원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열 계획이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탠리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유니크한 매그넘의 브랜드 정서가 느껴지는 포토존과 인생네컷 인화사진, 보물카드 이벤트, 경품 증정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에 '매그넘 디즈니 에디션'을 출시한 브랜드 '매그넘'은 기존 국내 포멀 중심의 브랜드와 수입 컨템포러리 남성복 사이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함께 충족시키는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그 동안 '무신사'와 '아마존미국' 등 이커머스 유통채널에서 MZ감성에 적합한 프리미엄 캐주얼 디자인을 선보여 왔다. 올해 3월부터는 롯데백화점 창원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가고 있다.
최혜원 형지I&C 대표는 "하반기에는 '디즈니 콜라보 에디션' 2탄을 출시 할 예정이며 해당 제품은 아마존에서도 선보일 계획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