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떡 가맹비와 인테리어 디자인비 전액 본사 지원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ALL TOKK)'의 예비 패밀리(가맹점)에게 가맹비 지원 등 '창업 특전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2007년 론칭한 올떡은 '모든 날 모두를 위한 떡볶이'를 모토로 다양한 테마의 떡볶이와 사이드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떡볶이 전문 브랜드다.
[사진= 제너시스BBQ] |
올떡의 창업 특전 혜택은 3월말까지 선착순으로 10개점에게만 제공되며 가맹비와 인테리어 디자인비 전액을 모두 본사가 지원한다. 또한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창업문의 시 비즈니스 매니저가 직접 방문하여 상담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창업 문의는 올떡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로 신청 가능하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최근까지도 지속되고 있는 불경기와 고용 불안정 등으로 브랜드 창업 문의가 꾸준히 증가해오고 있다"며 "28년간의 사업 노하우로 완성된 BBQ의 브랜드 파워와 BBQ 성공 DNA를 통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패밀리들이 올떡과 함께 성공의 발판을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떡은 이달 부드러운 크림 소스에 바질 향을 더한 '바질크리미떡볶이'와 알싸한 특제 마라소스를 적용한 '마라다떡볶이' 등 봄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