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D는 뼈 건강과 면역 모두에 신경써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삼진제약은 자사 컨슈머헬스 브랜드 위시헬씨에서 '비타민C 1000 액티브티알'과 '비타민D 4000IU 아연맥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위시헬씨 비타민C 1000 액티브티알은 미국 유럽 등 세계 7개국에서 특허받은 마이크로 캡슐화 비타민C 코팅 공법을 적용했다. 식물성 단백질 코팅을 통해 위산으로부터 비타민C를 보호해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며 속이 편한 특장점이 있다. 또한 독일산 프리미엄 비타민C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0% 함유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과,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철의 흡수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진=삼진제약] |
비타민D 4000IU 아연맥스는 목넘김이 편한 초소형 미니 캡슐 제형으로 간편하게 고함량 비타민D와 아연을 섭취할 수 있다. DSM사의 스위스산 프리미엄 비타민D를 사용했으며 햇빛을 쬐었을 때 우리 몸에서 합성되는 D3 형태로 들어있어 체내 활성과 흡수율이 높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일일 권장량 100% 함유해, 야외활동이 적은 현대 직장인들의 뼈 건강과 면역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비타민C 1000 액티브티알'과 '비타민 D 4000IU 아연맥스'는 빛과 습기에 취약한 비타민을 보호할 목적으로 PTP 포장을 적용했다. 또한 합성 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 불필요한 부형제는 최소화하고 주성분인 비타민과 함께 엄선한 부원료들을 담았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담당자는 "비타민C 1000 액티브티알 제품은 기존 비타민 C를 공복 상태에서 섭취할 때 속이 불편했던 분들을 위해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며 비타민D 4000IU 아연맥스는 야외활동이 적은 현대인을 위해 뼈 건강과 면역에 신경 쓴 제품"이라고 밝혔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