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엔터')는 애니모카브랜즈(이하 '애니모카')와 설립한 합작법인인 애니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애니큐브')에서 애니베어(Anibear) 2차 NFT(대체불가능토큰) 민팅(발행)을 위해 국내 최대 NFT 마켓플레이스인 '팔라(PALA)'와 협업해 런치패드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0월 애니베어 NFT 프로젝트 1차 민팅을 성황리에 마친 애니큐브는 보다 체계적인 민팅 시스템과 애니베어 홀더만을 위한 다양한 유틸리티를 추가하여 2차 민팅으로 돌아온다는 계획이다. '팔라(PALA)' 또한 국내 최대 NFT 마켓플레이스 명성에 걸맞게 '팔라(PALA)'의 대규모 커뮤니티를 통한 타겟 에어드랍 및 화이트리스트 이벤트를 민팅 전에 우선 진행하여 WEB 3.0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큐브엔터 관계자는 "런치 패드 시작 시기에 맞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애니베어 NFT 팝업 스토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큐브엔터 소속 아티스트의 싸인이 들어간 '애니베어 바디 NFT'의 현장 옥션, '애니베어 인형' 판매 등 현장 독점 콘텐츠가 제공되며, 소정의 경품이 포함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현대백화점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애니베어 NFT를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며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애니큐브의 애니베어 NFT 2차 민팅 성공이라는 공동 목표를 가지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큐브의 NFT 2차 민팅은 오는 20일(목) 19시부터 30일(일) 19시까지 팔라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애니베어 NFT 팝업 스토어는 오는 21일(금)부터 27일(목)까지 오픈 되어 새로운 애니베어 NFT 홀더들을 만나 볼 계획이며,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는 성수동에 위치한 큐브엔터테인먼트 1층 카페(Plump)에서도 애니베어 홀더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