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스핌] 문미선 기자 = 제주국제컨벤션센터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센터가 위치한 지역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지역사회와 뜻을 같이하기로 약속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중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일 ICC JEJU에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사진=제주국제컨벤션센터] 2023.04.14 mmspress@newspim.com |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와 중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일 ICC JEJU에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주요 협약내용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공동 과제 개발 및 수행,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해소, 저소득 소외 취약계층의 자활 및 자립 지원방안 마련, 지역사회의 환경 및 문화 등 복지증진을 위한 방안 마련 등이다.
ICC JEJU 이선화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해 나가고 앞으로도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ESG 실천 의지를 밝혔다.
한편, 이날 ICC JEJU 자원봉사단과 중문동 주민센터 자원봉사단체는 업무협약을 기념하여 올레길 8코스를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행사를 펼쳤다.
mmspre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