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까지 '스컬'과 '아카' 30%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2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스컬(Skul)'과 '아카(Aka)' 등 인디 게임 2종이 닌텐도 스위치 어린이날 특별 할인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다가오는 '어린이 날'을 맞이해 진행되는 것으로, 오늘(24일)부터 5월 7일까지 2주 동안 닌텐도 e숍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해당 기간 동안 '스컬'과 '아카' 등 네오위즈의 인기 인디 게임 2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주관으로 열리는 해당 이벤트는 '어린이날', '할로윈 데이' 등 특정 시기나 컨셉을 기반으로 개최되며, 주제와 맞는 게임들을 닌텐도 스위치가 직접 선정하여 할인을 진행하는 행사다.
[사진=네오위즈] |
같은 기간, '메탈유닛(Metal Unit)', '언소울드(Unsouled)', '사망여각(8Doors)' 등 인디게임 3종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먼저, 2D 액션 게임 '사망여각'은 80%라는 큰 할인율이 적용되었으며,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메탈유닛'은 75%, 2D 액션 게임 '언소울드'는 72%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스컬'은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이 특징인 2D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이다. 정식 출시 1년 만에 한국 인디게임 최초로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기록한 바 있다.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는 지난해 8월 개최된 '게임스컴 2022'에서 게임성을 인정받아 '베스트 유니티 게임'과 '인디 커뮤니티 초이스 어워드'에 최종 선정되며 2관왕을 차지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