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크플레이 앱에서 오는 27일까지 사전예약 진행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한국코카콜라는 상큼한 레몬향을 더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의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내달 1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코카콜라 제로 레몬'은 2006년 국내에 첫 출시된 이후 오랜 시간 대표적인 제로 칼로리 음료로 사랑받은 코카콜라 제로의 자매품이다. 코카콜라의 짜릿함과 제로 칼로리의 가벼움을 상큼한 레몬맛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 한국코카콜라] |
'코카-콜라 제로 레몬'은 오는 5월 1일 정식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는 오는 27일까지 355㎖ 캔 24개 묶음 상품에 한해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뉴진스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코카-콜라 포토북'을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제로 레몬'과 함께 상큼하고 짜릿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