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디지털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무)내게맞춘건강보험(갱신형)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내게맞춘건강보험(갱신형) 보험료를 계산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 경품을 지급한다. 신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해서 아이폰 14pro를 준다.
신상품은 고객이 원하는 보장 위주로 설계하는 개인 맞춤형 상품이다. 고객에게 부족하거나 필요한 보장만 선택할 수 있어 과도한 중복 가입을 막을 수 있다. 데이터 분석 결과를 적용해 개인별 상품을 추천해 준다. 사이버마케팅(CM) 채널에서는 고객데이터 기반 사전 심사를 도입해 실제 가입 가능한 보장만 추천해 준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신상품은 항암방사선∙약물치료와 항암세기조절방사선치료, 표적항암약물 허가치료 등 다양한 치료 보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사망 보장부터 암, 질병, 입원, 수술 보장 등 필수 보장을 특약으로 선택할 수 있어 한번에 통합 보장 설계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전용 판매 상품으로 설계사 수수료도 업고 보험료 부담도 적다고도 설명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과거 부모나 지인을 통해 가입한 보험이 본인에게 잘 맞는지 궁금했다면 보장 분석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보장 내역과 추천 상품, 합리적인 보험료까지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2023.04.2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