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코웨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약정기간 동안 매월 최대 5,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코웨이 대표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 정수기, 노블 정수기 가로는 신규 렌탈 시 렌탈료 할인과 함께 최대 3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코웨이는 온 가족 힐링 아이템으로 제격인 비렉스 안마의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렉스 안마의자 시그니쳐(MC-SC01)는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동안 6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주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인기 제품인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MC-B01)은 신규 렌탈 시 최대 3개월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스마트 매트리스를 비롯한 비렉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전 품목을 대상으로 렌탈료 3개월 면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코웨이가 선사하는 건강한 삶의 가치를 온 가족과 함께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