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여름철을 앞두고 '아이콘 얼음정수기'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함께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SNS 이벤트는 5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코웨이닷컴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코웨이닷컴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사진을 다운받은 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게시하면 된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갖고 싶은 이유를 포함해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후 SNS 게시글 링크를 코웨이닷컴에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코웨이는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1명) △소피텔 앰배서더 오페라 스위트룸 1박 숙박권(2명) △이딸라렘삐 유리잔 세트(4명) △머그컵(6명) △커피 쿠폰(87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슬림한 크기와 풍부한 제빙 성능을 겸비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얼음 생성 속도를 대폭 향상시켰다. 얼음 크기도 두 가지로 제공돼 요리나 음료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얼음을 자주 찾기 시작하는 초여름을 맞이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매력을 널리 선보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혁신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를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