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새로운 독자성분 'TECA-TIGHT(테카-타이트)™' 함유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에서 탄력 관리 제품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패드다. 모공 둘레, 깊이, 넓이 등 25가지 항목의 모공 부위 개선 효과와 피부 탄력, 피부 리프팅, 피부결, 피부톤 등 11가지의 얼굴 부위 개선 효과가 검증됐다.
[사진=동국제약] |
제품은 약 700개의 미세 솔이 달린 특수 브러시 원단의 친환경 패드를 적용해 피부 틈새와 모공 사이사이까지 세밀한 밀착 케어가 가능하다.
중력 반대 방향으로 쓸어 올리듯 사용하면 눈썹 산, 측면 볼라인, 아래턱라인 등에 리프팅 케어를 제공한다.
동국제약만의 딥 스케일링 독자성분 'MADECA-PEEL(마데카-필)™'을 함유해 모공 속 딱딱하게 굳은 피지와 세안 후에도 남아 있는 노폐물,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 제거도 돕는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는 얼굴 전체 처진 모공 집중 관리를 통해 풀페이스 탄력타이트닝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피부 탄력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는 오는 22일 오전 11시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