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핌] 조은정 기자 =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는 본격적인 행락철 시작을 맞아 나들이 고객을 위한 '휴게소 캠핑박스' 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나들이 고객들이 캠핑 먹거리를 간편하게 휴게소에서 픽업할 수 있는 '휴게소 캠핑박스'를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순천방향)휴게소에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휴게소 '캠핑박스'출시 [사진=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2023.05.22 ej7648@newspim.com |
'휴게소 캠핑박스'는 고객들이 캠핑 전 음식준비를한돈 삼겹살 또는 목살, 모 위해 일일이 장을 보러갈 필요없이 휴게소에 미리 예약하여 여행지로 가는 중 픽업하거나, 현장에서 즉석 구매하여 간편하게 캠핑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캠핑박스는 인원수에 따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 2~3인용 커플세트(3만9000원) ▲ 4~5인용 패밀리세트(6만7000원) 2종으로 판매한다.
커플세트와 패밀리세트로 나눠 판매하며 도착지까지 신선도 유지를 위해 친환경 보냉박스에 꼼꼼히 포장되어 제공된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휴게소에 지역 유명맛집 메뉴를 유치하여 판매하는 등 고객서비스 혁신을 위해 고속도로 이용고객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즐기고 휴게소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휴게소 캠핑박스 예약이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순천방향)휴게소로 문의하면 된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