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비건오메가3', 야생 어류가 아닌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원료 사용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건강기능식품인 비건오메가3는 세계 해양의 날을 맞이해 뉴오리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와 함께 고래 그림 그리기' 캠페인을 주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유한건강생활] |
6월 8일은 유엔이 해양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2008년 공식 제정한 '세계 해양의 날'이다.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해양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해양 오염의 심각성과 이로 인해 죽어가는 해양 생물들의 터전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또한 뉴오리진이 해양 생태계를 위해 할 수 있는 노력을 다짐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응원해 달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아이와 함께 고래 그림을 그려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양 생물들의 터전을 응원하는 인증샷을 올려주면 된다. 캠페인은 8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해양 생태계 파괴 걱정 없이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만든 미세조류 추출 식물성 오메가3인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와 '키즈오메가3'를 전달한다.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는 야생 어류가 아닌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는 식물성 오메가3 제품으로 원료 생산부터 해양 생태계 파괴 없이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만든다. 하와이 청정해역 미세조류를 한 번의 채취 후 이를 국내에서 지속적으로 배양 및 추출해 제품에 사용하는 만큼 해양 생태계를 해치지 않는 '착한 오메가3'이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세계 해양의 날을 맞이해 미래세대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해양의 중요성과 해양생물들의 소중함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주최했다"며 "뉴오리진은 앞으로도 '비건오메가3'를 비롯해 타협 없이 좋은 제품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고 국민 모두의 건강은 물론, 지구의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