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역주행 화제작으로 떠오른 영화 '엘리멘탈'이 관객들이 푹 빠지게 만든 관람 포인트 중 하나인 '플러팅 장인 클로드의 데이트 신청'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지난 23∼25일 3일간 49만8000여명이 관람해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공개된 영상에는 '앰버'를 향해 서스럼없이 데이트 신청 멘트를 날리는 '클로드'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클로드'는 극중 불 원소들이 사는 '파이어 타운'을 거침없이 오가는 겁 없는 흙 소년으로, '앰버'를 짝사랑하는 마음을 과감히드러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내 덕에 여기 경치 좋아지는데?", "나의 여왕님", "불가항력? 클로드력은 어때?"와 같이 오로지 '클로드'만이 할수 있는 치명적인 멘트들과 겨드랑이에서 자라나는 향기로운 꽃을 꺾어 '앰버'에게 프로포즈하는 모습은 뭇 관객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피터 손 감독은 "사춘기인 '클로드'가 '앰버'에게 전하는 애정표현은 사실 사랑이라기보다 풋사랑에 가깝다"라며 "사춘기를 겪고 있는 소년의 모습을 나타내고 싶었다"라며 각 캐릭터마다 부여된 디테일한 설정에 다시 한번 놀라움을 자아냈다.
개봉 2주차 전체 박스오피스 1위 및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으로 장기 흥행 중인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