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4일까지 게임 내 인기 총구 증정 등 보상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3일 온라인 FPS 게임 '아바(A.V.A)'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다음달 14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네오오쥐는 오늘 단 하루 동안 '퀵매치'를 완료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참여 보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1회만 참여해도 지급 조건을 만족하며, 추첨을 통한 추가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달 14일까지는 게임에 매일 출석 또는 플레이하면 총기, 캐릭터, 유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1일, 3일, 5일 누적 출석시 각각 30일 동안 이용 가능한 'HK416 슈퍼 마샬(HK416 Super Marshal 16th)', 'P90 솔라 파워(P90 Solar Power)', 'PGM.338 더티 워리어(Dirty Warrior 16th)'을 지급한다.
[사진=네오위즈] |
해당 총구를 활용해 퀵매치 라운드 미션 16분 이상, 7킬 이상, 헤드샷 3킬 이상 등을 달성할 경우, 영구제 총기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션을 통해 영구 총기 2종을 100% 획득할 수 있는 16주년 기념 '테이크 유어 건(Take Your Gun)' 이벤트를 진행하고, 별도 조건 없이 '아바(A.V.A)' 전체 이용자에게 지급되는 16주년 기념 쿠폰도 마련했다. 쿠폰의 경우, 인게임에 안내된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