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할인 쿠폰 매일 지급
행사 전용 특가 상품 선봬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8일까지 여행 카테고리 최대 규모 행사인 '여행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오후 12시에 시작하는 이번 행사에서 G마켓, 옥션 전체 회원 대상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G마켓∙옥션 '여행 빅페스타'.[사진=지마켓] |
신세계그룹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12% 쿠폰'을 매일 한 장씩 추가 제공한다. 각 쿠폰은 '여행 빅페스타' 로고가 붙어 있는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다양한 추가 할인도 있다. ▲야놀자 ▲여기어때 ▲여행이지 등의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사이판 관광청과 홍콩 관광청도 참여해 항공 7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멤버십 전용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이는 '타임세일'로, 매일 오전 9시 오픈해 단 3시간 동안 구매 가능하다. 행사 첫날인 10일 하루만 예외적으로 오후 12시에 오픈한다.
특가 상품으로는▲원마운트 워터파크 입장권 ▲설악워터피아 입장권 ▲휘닉스 평창 리조트 ▲제주롯데호텔 투숙권 등이 있다.
문영구 G마켓 라이프스타일실 실장은 "아직 바캉스 계획을 세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여행, 숙박, 항공권 연합 할인전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