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CGV가 신인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첫 팬콘서트를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은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선발된 보이그룹이다.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등 9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10일 데뷔했다.
CGV는 오는 8월 15일 오후 7시 30분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하는 제로베이스원의 첫 단독 팬콘서트 '2023 ZEROBASEONE FAN-CON'을 생중계한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CGV] |
CGV는 '2023 ZEROBASEONE FAN-CON' 극장 생중계를 관람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전을 제공한다. 관람 후 매표소에서 관람 티켓을 인증하면, 멤버들의 개별 북마크 9종과 홀더로 구성된 '제로베이스원 북마크 세트'를 1좌석당 1세트 증정한다.
''2023 ZEROBASEONE FAN-CON' 생중계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인천, 동수원, 센텀시티 등 41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7일 오후 2시 예매 오픈 예정이며, 예매 및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제로베이스원의 첫 팬콘서트를 CGV에서 생중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CGV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콘서트 실황 및 생중계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GV는 지난 4월 20일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 최종회를 생중계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CGV강남,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등 15개 극장에서 진행한 생중계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티켓이 매진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