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는 티맵모빌리티와 손잡고 월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TMAP & LOGI 행복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와 티맵모빌리티가 함께 펼치는 '기사님 행복 프로젝트' 일환으로 출시됐다. 커피와 편의점, 대중교통, 이동통신 등 기사들이 즐겨찾는 업종 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시 영화(CGV) 35%, 커피(스타벅스) 20%, 외식(아웃백·VIPS) 20%, 편의점(GS25) 5%, 서점(교보문고) 5%, 이동통신(SKT·KT·LG U+) 2500원, 대중교통(지하철·버스) 10%, 놀이공원(에버랜드·롯데월드) 50% 할인을 전월 실적 구간에 따라 최대 1만원에서 5만원까지 제공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20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KB국민 TMAP & LOGI 행복 체크카드' 신규 발급 시 1만원 캐시백 또는 TMAP 대리기사 앱포인트를 지급한다. 추가로 2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캐시백 또는 포인트로 지급한다. 또 이 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하고 결제까지 완료하면 5000원 캐시백 또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TMAP 대리기사 앱에서 대리기사 최초 등록 시 TMAP 대리기사 앱포인트 1만원을 지급한다. KB페이 신규 가입 및 이벤트 페이지 응모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없다. 행사 세부 조건 및 응모는 TMAP 대리기사 앱 및 KB페이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대리운전 기사님을 위한 혜택을 담은 상품으로 기사님들이 즐겨찾는 업종인 커피, 편의점, 대중교통 등 관련 업종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출시 기념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국민카드] 2023.07.2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