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5개국 통화 환전 고객 대상 무료 제공
[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여름철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오는 9월 27일까지 동남아시아 통화 환전 고객을 위한 해외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 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리브 NEXT에서 동남아시아 5개국 통화를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면 별도의 이벤트 응모 없이 환율우대와 해외여행자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KB국민은행] |
대상 통화는 태국 바트(THB), 베트남 동(VND), 필리핀 페소(PHP), 말레이시아 링깃(MYR), 인도네시아 루피아(IDR)로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올 여름 동남아시아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돼 해외여행에 필수적인 해외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드리는 맞춤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비대면 환전 서비스 'KB외화머니박스'를 운영하고 있다. 최대 90%의 환율 우대를 적용 받아 비대면으로 외화를 살 수 있으며 별도의 보관기간 제한없이 외화를 안전하게 은행에 보관 가능하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시점에 영업점을 방문해 외화 실물을 찾을 수 있고 보관하고 있는 외화를 재환전 없이 가족·친구·지인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