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 학습지 구독료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3일 밝혔다.
▲교원구몬 ▲웅진씽크빅 ▲비상온리원 카드 회원이 이벤트 대상이다. 신규 자동납부 등록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구몬 KB국민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학습지 자동납부 등록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4000원을 할인해준다. 다만 1만7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8월 이전 교원구몬 자동납부 승인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 혜택을 준다.
KB국민 웅진씽크빅 카드 회원 대상으로도 이달 말까지 학습지 자동납부 등록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만7000원을 깎아준다. 단 건당 1만5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8월 이전 웅진씽크빅 자동납부 승인 실적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KB국민 비상온리원 카드로 학습지 요금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행사 응모 후 해당 카드로 학습지 구독료 외 업종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다만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대상에 한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B페이 앱, 제휴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학부모 학습지 구독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가계 생활비 절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이벤트를 지속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국민카드] 2023.08.03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