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삼성생명은 무더위 속 일상 좋은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좋은 소식 아이스크림 트럭'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지난 6월 시작한 광고 캠페인 '좋은 소식의 시작, 삼성생명'에 이어 고객에게 직접 좋은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좋은 소식 아이스크림 트럭'을 운영한다. 지난 20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예빛섬에서 첫 '아이스크림 트럭' 이벤트가 열렸다.
삼성생명은 이벤트 참여자에게 구슬 아이스크림 1000개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앞으로 6회에 걸쳐 서울과 인천 등에서 추가로 열린다.
행사 참여자는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좋은 소식 전달 미션을 수행하고 출력된 영수증을 트럭에 제출하면 구슬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구슬 아이스크림 외에도 포토존 SNS인증 이벤트, 컵꾸미기, 퀴즈 등 참여 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더운 여름날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좋은 소식이 되듯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삼성생명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친근하게 느끼시길 바란다"며 "하반기에도 마음 힐링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달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20일 서초구 반포동 예빛섬에서 삼성생명이 준비한 '아이스크림 트럭'이 이벤트 참가 시민들에게 아이스크림을 나눠주고 있다. [사진=삼성생명] 2023.08.2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