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는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손잡고 'KB국민 노리(nori)2 체크카드 플레이'와 '리브 넥스트 카드' 한정판 디자인 '씰룩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씰룩은 더핑크퐁컴퍼니가 2022년 12월 런칭한 3D 관찰 애니메이션이다.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밀리언볼트와 함께 선보인 IP(지적재산권)로 한국, 미국, 영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협업은 동반성장 프로젝트 일환으로 추진됐다. 두 카드 연회비는 없다. 내년 8월21일까지 KB페이와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단 리브 넥스트 카드 씰룩 에디션은 리브 넥스트 앱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한정판 디자인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연다. 오는 9월30일까지 '노리2 체크카드 플레이' 씰룩 에디션을 발급받고 누적 3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세트 모바일 쿠폰을 준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내년까지만 판매되는 한정판 디자인 카드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 플레이는 커피와 편의점, 배달 등 10개 업종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다. PC방과 패스트푸드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KB국민 리브 넥스트 카드는 리브 넥스트 앱에서 리브포켓을 개설한 청소년 누구나 휴대폰 본인 확인만으로 발급 가능하다. 리브포켓에 충전한 금액 안에서 사용한만큼 차감된다. 청소년이 선호하는 편의점과 다이소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국민카드] 2023.08.22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