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우리카드는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곰'과 협력해 한정판 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망그러진곰은 카카오톡 메신저 이모티콘이다.
지난달 출시한 신상품 '카드의정석 EVERY 1'에 망그러진곰 디자인 2종이 추가됐다. 한정판 카드는 내년 8월말까지 1년 동안 발급받을 수 있다. 카드 혜택은 카드의정석 EVERY 1과 동일하다. 카드 연회비는 1만200원이다.
디자인은 망그러진곰 팬과 우리카드 고객 선호도 조사로 선정됐다. 행운망곰과 댜왕망곰이 각각 1위, 2위를 차지했다.
우리카드는 한정판 카드 출시 기념으로 해당 카드를 발급받는 선착순 1만명에게 카드 수령 시 망그러진곰 한정판 스티커 2매를 준다. 내달 말까지 우리카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망그러진곰 캐릭터를 직접 그려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망그러진곰 쿠션 등 스페셜 상품도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MZ세대에 인기 있는 캐릭터와 콜라보한 카드를 출시해 고객 기반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혜택과 디자인 모두를 충족시키는 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우리카드] 2023.09.04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