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는 지난 15일 쿠팡과 신규 제휴카드 론칭과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업무 협약에 따라 KB국민카드와 쿠팡은 '쿠팡 와우 카드'를 선보인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쿠팡에서 월 2만원 한도에서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외 결제 건에 대해서도 월 2000원 한도에서 0.2%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KB국민카드와 쿠팡은 추가 이벤트도 연다. 쿠팡 이용 시 기본 적립 2%에 추가 2% 적립(월 2만원 한도), 쿠팡 외 가맹점 이용 시에도 0.2%에 더해 1%를 추가로 적립(월 1만원 한도)하는 등이다.
이벤트 혜택까지 더하면 고객이 쿠팡에서 월 100만원 이용 시 4만원 적립, 쿠팡 외 가맹점에서 월 100만원 이용 시 1만2000원이 적립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두터운 고객층을 보유한 쿠팡 쇼핑 노하우와 KB국민카드 편리한 카드 서비스를 결합해 대한민국 국민의 평생 쇼핑 파트너가 될 신상품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담아 쿠팡과 함께 즐거운 쇼핑 생활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9월15일 서울 송파구 쿠팡 잠실 사옥에서 (왼쪽부터)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강한승 쿠팡 대표, 비제쉬 아이어 쿠팡페이 대표가 성공적인 제휴카드 런칭과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사진=KB국민카드] 2023.09.1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