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이달 24일까지 도쿄 치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도쿄 게임쇼 2023'에 참가, 'P의 거짓(Lies of P)'과 '산나비(SANABI)'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먼저, 'P의 거짓'은 일본 유통을 담당하는 '해피넷' 부스를 통해 관람객들과 만난다. 총 4대 규모의 시연 공간을 마련, 관람객들은 P의 거짓 정식 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게임을 체험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스티커' 굿즈를 증정하며, 현장에서 주어지는 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LP 레코드 모양의 코스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P의 거짓'은 19세기 말 벨 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울라이크 장르의 싱글 플레이 액션 RPG로 지난 19일 PC와 콘솔 플랫폼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사진=네오위즈] |
'산나비'는 단독 부스로 도쿄 게임쇼에 참가한다. 총 4대의 PC가 준비되었으며, 멀티 엔딩 중 한 가지 엔딩의 전체 스토리를 포함한 정식 베타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해피넷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산나비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도 체험할 수 있다.
산나비는 지난 6월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한 바 있으며, 오는 11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