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는 2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추석 이벤트 '달빛 가득 깊어지는 가을밤'을 시작한다고 밝혔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초승달 기념주화', '파피루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며, '초승달 기념주화'를 수집 탭에 등록하면 공격 속도와 피해 감소 능력이 향상된다.
9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는 '추석 송편'을 획득할 수 있는 추석 기념 던전이 열린다. 추석 송편은 공격력 버프를 주는 아이템으로, '상급 전직의 증표' 등 제작에도 사용 가능하다.
[사진=위메이드] |
추석 당일인 9월 29일부터 모든 이용자에게 추석 기념 '보름달 복주머니'도 선물한다. 보름달 복주머니를 열면 '100만 골드'와 '모리온', 경험치 버프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월 3일에는 탈것, 무기외형 선택 상자를 최대 77회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가 시작되며, 장비 제작 및 강화, 탈것 소환 및 합성 등 미션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나이트 크로우는 '월드 격전지(월드 킬데바트)'와 '월드 특수 던전(마사르타 기암 성역)'을 업데이트했다. 2개 서버그룹, 총 6개 서버 이용자가 함께 즐기는 거대한 전장으로, 더욱 강력한 힘을 가진 몬스터를 사냥하고 '전설 등급 장비'와 '신규 아티펙트' 등 보상에 도전할 수 있다.
5개 원소(불, 물, 번개, 바람, 땅의 마력)를 각인해, 캐릭터 성장시킬 수 있는 '연금술' 시스템, 신규 영웅 기술과 글라이더, 의상, 몬스터 무기외형 등도 추가됐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