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급하는 '카드 절약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카드 이용 고객이 비슷한 연령대 카드 사용 금액보다 적을 경우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준다. 카카오페이에 마이데이터 카드 자산을 연결한 사용자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매월 1일마다 챌린지는 새롭게 시작된다. 주 단위로 본인 사용 카드 금액이 전월 동일 주차 또래 카드 사용 금액보다 적으면 승리 배지를 준다. 한 달 동안 승리 배지 4개를 모은 참여자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준다. 총 300만포인트를 승리 배지 4개를 모은 사람 수에 나눠 지급한다. 최종 지급 포인트는 달성 인원에 따라 달라진다.
이번 챌린지를 지인에게 공유할 경우 보너스 승리배지를 받을 수 있다. 보너스 승리 배지를 받으면 4주 중 3주만 챌린지에 성공해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다음달 12일 일괄 지급된다.
카드 절약 챌린지는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의 '전체' 탭에서 '카드 절약 챌린지' 또는 '카드관리'에 들어가면 참여할 수 있다. 앞서 카카오페이는 지난 6월 카드 절약 챌린지를 진행했다. 6월 챌린지는 본인 카드 이용 실적이 전월보다 적을 경우 포인트를 지급했다.
카카오페이는 "카드 절약 챌린지를 상시 프로모션 형태로 전환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페이를 통해 쉽고 재미있는 소비 경험을 쌓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카카오페이] 2023.10.04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