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5일, MMORPG '리니지M'의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스터 공성전 아덴'은 모든 서버가 연결된 '마스터 서버'에 단 하나만 존재하는 '아덴성'을 두고 펼치는 공성전이다. 각 월드에서 기란 성을 소유한 혈맹이 공성에 도전할 수 있다. 첫 번째 아덴성 공성전은 10월 8일 진행된다.
'마스터 공성전 아덴'에서 승리한 혈맹은 전용 호칭 '아덴의 주인'과 전 서버의 성 세금, '아덴 성 던전', '아덴 내성 아지트', '전리품 상점'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덴 공성전에 참여하지 않은 이용자도 공성전을 관람하는 '관전 모드'와 '공성 던전 (아덴)'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는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0일까지 '빛나는 아덴 용사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삼성 갤럭시 Z 플립5 리니지M 에디션'과 게임 내 호칭,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삼성전자와 협업해 제작한 특별 에디션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된다. 패키지와 테마, 잠금화면 등에 리니지M 공성전 콘셉트를 적용했다.
'갤럭시 Z 플립5 리니지M 에디션'은 갤럭시 Z 플립5, 갤럭시 워치, 리니지M의 역사와 12종의 클래스를 상징하는 기념 주화, 리니지M 테마가 적용된 플립 수트 케이스, 초고속 무선 충전기 듀오 등으로 구성됐다. '빛나는 아덴 용사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18일 발표한다.
리니지M은 10월 18일까지 '지구라트 시즌 2'를 오픈한다. '지구라트'는 최후의 1인을 가리는 투기장 형태로, 전 서버의 이용자가 모이는 마스터 콘텐츠다. 이용자는 이 밖에도 하딘의 텔레포트 비용이 대폭 감소하는 '하딘의 특별 할인', 이벤트 시련 던전 '투사의 모험', 한글날 기념 특별 푸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