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AXA손해보험(악사손보)은 AXA그룹 글로벌 건강 문화 캠페인 '2023 헬시 유(Healthy You)'를 기념해 치매 고위험군 취약계층을 위한 치매예방 교육 프로그램 진행 및 인지학습키트를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서울 용산구치매안심센터와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 및 치매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인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시니어 봉사자에게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치매예방과 인지기능 향상을 위한 신체건강 체조와 보드게임 및 컬러링북 등으로 구성된 인지학습키트 활동으로 이루어졌다. 교육을 받은 시니어 봉사자들은 치매 고위험군 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인지학습키트를 전달하고 직접 교육할 예정이다. 악사손보는 추후 센터에 방문하는 어르신들에게도 개인별 학습에 활용할 수 있도록 치매예방 인지학습키트를 기부했다.
악사손보는 아울러 사내 임직원들 정신건강·신체건강 증진을 위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인증 이벤트도 진행했다. 지난 17일에는 사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문 요가 강사와 함께하는 오피스 스트레칭 및 명상 클래스를 생중계했다.
정귀용 악사손보 인사본부장은 "앞으로도 임직원 모두가 스스로의 마음과 신체 건강을 돌볼 수 있는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AXA손해보험이 AXA그룹 글로벌 건강 문화 캠페인 '2023 헬시 유(Healthy You)'를 기념해 치매 고위험군 취약계층을 위한 치매예방 교육 프로그램 진행 및 인지학습키트를 기부했다. [사진=AXA손해보험] 2023.10.1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