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동양생명은 2024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상품/계리/리스크관리 ▲자산운용 ▲일반관리(경영전략∙관리, 재무회계, HR, 마케팅, 언더라이팅, IT, 영업지원 등 전분야) 등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다. 전공 제한은 없다. 증권이나 금융 등 모집 분야별 직무 자격증 소지자와 영어 또는 중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 채용한다. 채용 과정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출신학교, 가족사항 등을 기재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부문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지원서는 오는 31일 24시까지 동양생명 채용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AI역량검사)-1차면접-2차면접-채용검진 순으로 채용 절차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양생명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당사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고 고용시장 활성화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동양생명과 함께 성장하며 보험산업을 이끌어 나갈 우수한 지원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동양생명] 2023.10.23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