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는 24일,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굿즈 상품 3종의 와디즈 펀딩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은 11월 7일까지 진행하며 펀딩에 참여하면 라그나로크 대표 몬스터 포링과 엔젤링, 데빌링으로 만든 굿즈 상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만날 수 있다. 라그나로크 21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이번 신상 굿즈 상품 3종은 각각 라그나로크 스노우볼, 워터볼 키링, 워터볼 스마트톡이다.
라그나로크 스노우볼은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배경으로 꾸민 받침대 위에 포링, 엔젤링, 데빌링이 한데 어우러져 있으며 스노우볼을 흔들면 캐릭터 위로 새하얀 눈이 내려 귀여운 매력에 영롱함을 더했다. 워터볼 키링은 포션병 디자인, 워터볼 스마트톡은 물방울 디자인의 케이스 안에 각각 엔젤링, 데빌링 피규어와 함께 컬러 워터, 글리터가 들어 있어 귀여운 캐릭터가 물 위를 떠다니는 느낌을 강조했다. 스마트톡은 상황에 따라 슬라이드 방식으로 간단하게 탈부착도 가능하다.
[사진=그라비티] |
이번 펀딩에서는 총 6가지 리워드로 구성해 펀딩 참여자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특히 5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라그나로크 풀패키지는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굿즈 상품을 모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전체 리워드 상품을 5~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와디즈 펀딩 기간 동안 펀딩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펀딩 참여 후 SNS나 팬커뮤니티에 펀딩 소식을 공유, 참여 완료 글을 남기면 3명을 추첨해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임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보드게임 와디즈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