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페퍼저축은행은 오는 26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8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 최초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2016년 출범한 이후 대학생에게 금융권 및 스포츠 마케팅 실무·콘텐츠 제작 경험을 제공했다.
페퍼저축은행은 1차 서류 전형과 2차 비대면 면접 전형을 통해 약 20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금융권 스포츠마케팅 및 여자 프로배구에 관심이 있는 전국 대학생이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개인 및 5인 이하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접수 모집 공고 및 지원서 제출 등 자세한 사항은 페퍼저축은행 및 AI 페퍼스 배구단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핫페퍼스 8기는 AI페퍼스 배구단에 특화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한다. 오는 12월20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약 두 달 간 AI 페퍼스 배구단 온·오프라인 홍보 기획 및 활동을 수행한다. AI 페퍼스 배구단 앱인 'AI PEPPERS'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도 참여한다. 광주 홈 경기장인 페퍼스타디움 경기 직관과 발대식 및 해단식 등 다양한 오프라인 체험을 할 수 있다.
핫페퍼스 활동자 전원에게 매월 활동비를 지급한다. 우수 활동 팀과 개인을 선발해 상금도 준다. 활동자 전원에게는 핫페퍼스 홍보대사 수료증이 전달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페퍼저축은행 인턴십 기회 및 채용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핫페퍼스 8기는 AI 페퍼스 배구단 홍보대사로서 구단 및 AI PEPPERS 앱과 관련한 활동들을 수행할 예정"이라며 "금융사에서 운영하는 스포츠단 활동과 스포츠 마케팅에 대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페퍼스저축은행] 2023.11.0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