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평생 혜택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KB증권은 비대면·은행연계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2023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각각 별도로 운영된다. ▲국내주식 1000만원 이상 타사대체 순입고 ▲1000만원 이상 국내주식 누적 거래 ▲내년 2월말까지 국내주식 순입고금액 이상 자산 유지 ▲1000만원 이상 해외주식 타사대체 순입고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 누적 거래 ▲내년 2월말까지 해외주식 순입고금액 이상 자산 유지 등을 충족하면 보상을 지급한다. 국내주식, 해외주식 각각 세 가지 조건 모두 충족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KB증권] 2023.11.03 stpoemseok@newspim.com |
특히 해외주식의 경우 해당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 전원에게 총 상금 1000만원을 인원수대로 나누어 추가로 지급한다.
순입고금액 및 누적거래 체결금액에 따라 국내주식은 최대 110만원, 해외주식은 최대 200만원을 지급한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각각 타사대체 입고하여 모든 조건 충족시 중복혜택이 가능하다. 단 순입고금액과 누적거래 체결금액 구간별 중복지급은 불가하다.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내년 1월 12일까지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1인 1계좌 신청 가능하며, 순입고금액 평가 기간은 이벤트 전체 기간 동안이지만, 누적거래 체결금액은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인정된다.
한편 KB증권에서는 해외주식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평생 혜택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중이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