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4일,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크아 파트너스 시즌 3' 모집을 11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아 파트너스'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콘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으로, 넥슨은 지난 3월과 7월 '크아 파트너스' 시즌 1과 시즌 2를 통해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선보여 이용자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시즌 3는 유튜브, 틱톡, 아프리카TV, 인스타그램, 트위치 채널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크아 파트너스'로 선정될 시 11월 3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9주간 매주 '크레이지 아케이드' 관련 영상 혹은 쇼츠를 업로드해야 한다.
[사진=넥슨] |
이와 함께 '크아 파트너스' 혜택으로 이벤트 페이지 내 채널 소개, 공식 홈페이지 메인 내 업로드 영상 노출 기회를 제공하며, 인게임 아이템인 '크아 CD (300개)'와 '모래시계 (150개)'를 선물한다. 또, 추후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 공개되는 추가 미션을 수행한 파트너스에게는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내년 2월 8일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파트너스를 선정하는 '크아 파트너스 시상식'을 진행한다. '최다 업로드', '최다 영상 조회수', '최다 쇼츠 조회수', 그리고 가장 많은 구독자 증가율을 보인 '라이징 크리에이터' 등 4개 부문 수상자를 1명씩 선정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부문별로 방송용 마이크, 게이밍 키보드, 포터블 모니터, 방송용 웹캠 등의 실물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 이번 시즌 활동을 완수한 파트너스를 대상으로 50만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크아 파트너스 시즌 3'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