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KB증권은 오는 19일까지 해외선물 거래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해외선물을 거래하는 모든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선물 거래량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아듀 2023! 고객 감사 이벤트'다.
[사진=KB증권 본사] |
별도의 이벤트 신청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선물옵션 거래량이 10계약 이상인 고객 1000명(선착순)에 한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해외선물옵션 거래량이 2000계약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1명), 애플워치(3명) 및 에어팟프로(4명)의 경품을 제공한다.
다음은 해외선물 총 22개 종목에 대하여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온라인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2024! 새해 맞이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내 해외선물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개인고객 및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선으로 이벤트 신청을 해야 한다. 이벤트 대상 종목은 미국 CME거래소 국채/통화/지수 관련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상품으로 이벤트 적용 종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만철 KB증권 WM영업본부장은 "올 한해 KB증권 해외선물 거래를 이용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더불어 2024년 신년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해외선물 관련 거래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서비스들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