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탄탄한 기초 케어를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러븀이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돼 1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이 달의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올리브영 대표 프로모션이다.
사진제공=러븀 |
러븀의 인기 제품인 ▲카밍 리페어 어린시카 겔 마스크를 포함 마스크팩 4종과 ▲내추럴 블랑 데일리 토너 패드 60매를 33% 할인 판매하며, 온·오프라인 전구매고객에게 내추럴 데일리 토너패드 10매입,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카밍 리페어 어린시카 겔 마스크 1매입을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러븀은 1월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러븀 브랜드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대표 제품인 마스크팩 4종을 MZ세대에서 유행인 컬러풀한 탕후루를 모티브로 하여 #팩후루 테마의 팝업을 조성했다.
올리브영 러븀 강남 타운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여 팩후루 맞추기 게임에 참여 시 시카 스팟 패드 2매입, 7종 체험 키트, 마스크팩 2매입, 핸드크림 등 샘플부터 정품까지 수령 가능한 이벤트와 함께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한정 굿즈 증정까지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러븀의 제품을 경험하고 수령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진제공=러븀 |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 덕분에 23년 1월 올리브영에 첫 입점 이후 1년 만에 올리브영 오프라인을 대표하는 강남 타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 24년엔 더 많은 고객들이 러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러븀의 올리브영 1월 올영픽 프로모션과 강남 타운 팝업 스토어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러븀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