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0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의 1월 대규모 'THE HARDCORE'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등록을 개시했다.
이달 24일 열리는 하드코어 서버는 4주간 베타 형태로 운영되는 신규 시즌제 전장으로,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지만 생존을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무한 경쟁을 진행하게 된다. 높은 난이도에 맞춰 기존보다 상향된 레벨업 보상과 경험치 버프 효과, 랭킹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은 하드코어 서버 도입을 앞두고 23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새해 기념 '트리아이온 펫'을 즉시 획득할 수 있는 '불꽃의 전장 전야제' 쿠폰과 업데이트 이후 각종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수호자의 하드코어 티켓' 쿠폰을 지급한다. 사전등록 후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찬란한 클래스 11회 소환권', '영웅 클래스 확정 소환권' 등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넥슨이 모바일·PC MMORPG '히트2'의 1월 대규모 'THE HARDCORE'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개시했다. [사진=넥슨] |
또 새롭게 열리는 서버에 참여해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하드코어 서버 시즌 크리에이터'도 모집한다. 시즌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크리에이터 블루 등급 상향 혜택을 부여하며, 후원자에게 선물할 수 있는 '웰컴 리워드 쿠폰'을 비롯해 매주 주어지는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히트2' 'THE HARDCORE'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