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커넥트는 11일, 자사 모바일 게임 '어비스리움'이 셀프 사진관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비스리움'의 IP를 활용한 사진 배경을 선보이고, 게임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달 10일부터 20일, 다음달 10일부터 20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국내 450여 개, 일본 24개 포토이즘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바다와 해양 생물을 소재로 한 '어비스리움'의 고화질 사진 배경은 동화풍의 바다 분위기를 연출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포토이즘 매장 중 옥외 모니터가 설치된 곳에서는 게임의 바다 속 풍경을 상영한다.
위메이드커넥트가 셀프 사진관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위메이드커넥트] |
위메이드커넥트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포토이즘에서 '어비스리움' 프레임으로 촬영한 사진을 공식 카페에 공유하면 참가자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어비스리움'은 2016년 출시되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0만 건을 기록한 위메이드커넥트의 대표작이다. 아름다운 그래픽과 음악으로 이용자들에게 힐링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