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조이몰 모든 정품 골프용품 20% 할인
패키지 상품 30% 할인, 레디백·골프우산 사은품도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BMW 코리아는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에서 오는 31일까지 2주간 골프백 및 골프용품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고객 성원 보답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골프백, 보스턴백, 파우치, 아이언 커버 등 BMW 조이몰에서 판매 중인 모든 BMW 정품 골프용품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에서 오는 31일까지 2주간 골프백 및 골프용품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BMW 코리아]2024.01.18 dedanhi@newspim.com |
또, 3가지 종류로 마련된 패키지 상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패키지 종류에 따라 BMW 레디백 또는 BMW 골프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BMW 조이몰 고객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BMW는 지난 2023년 수입차 판매에서 벤츠를 제치고 1위를 기록했다. 벤츠는 2016년부터 2022년까지 수입차 1위를 지켜왔지만, 지난해에는 BMW가 1위에 올랐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