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핀크는 다양한 자동차보험을 한데 모아 손쉽게 비교하고 같은 보장 대비 가장 저렴한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핀크는 최적의 보장 수준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추천 옵션을 제공한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기 옵션, 핀크 추천, 최고의 보장, 무조건 싸게, 지금보험그대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이 설정한 조건으로 주요 보험사 상품을 한번에 비교하면 보험료가 저렴한 순으로 보여준다.
핀크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제휴사는 삼성화재, DB손해보험, 현대해상, 메리츠화재, KB손해보험 등이다. 핀크는 제휴사와 중개상품 종류를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핀크는 자동차 보험료 조회 또는 가입 시 최대 3만원 핀크머니를 제공하는 '보험몰' 서비스와 본인 명의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출고가 대비 현재 시세를 조회할 수 있는 '내 차 시세 조회'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조현준 핀크 대표는 "기존에는 매년 의무 가입해야 하는 자동차보험을 비교하기 위해 여러 보험사 사이트를 일일이 돌며 조회해야 했지만 이제 플랫폼 비교·추천 서비스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장을 직접 설정해 견적을 한번에 비교할 수 있게 됐다"며 "핀크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보장 내역을 손쉽게 설계하고 주요 보험사 견적을 비교해 합리적인 선택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핀크] 2024.01.19 ace@newspim.com |
ace@newspim.com